해외 주제사진 목록 [10]

    2004-03-17 02:28:06    조회: 11,728회    댓글: 10
평상시 사진찍으실때 주제사진을 생각하시며 찍으시면 좋을듯 해서 주제사진 제목들을 미리 공지사항에 올립니다..

주제사진은 날짜에 맞춰 하루나 이틀 안밖으로 올리실수 있으며 올리실땐 꼭 "[주제사진] 제목" 형식으로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주제사진 올리실때 숫자에 제한은 없습니다.. 다만 니콘동에 제한 되었듯이 하루에 올릴수 있는 사진은 3장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혹 올리시는 주제사진이 3장이 넘을시에 몇일간 나눠 올리시면 되겠네요.

앞으로 있을 2달간에 주제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 후에 업데이트는 차후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사 하시고 질문 있으시면 리플이나 쪽지 주시기 바랍니다~


3월 15일: 야경
3월 말: 봄꽃/풍경/상춘객 (봄을 느끼게 해주는것들은 어느것이든 주제사진으로 올리실수 있습니다)

4월 15일: 소리 (사진을 봄으로 소리를 느낄수 있는 사진이면 되겠습니다.. 예로 바람에 흔들리는 갈대, 여자의 비명지르는 모습, 등등)
4월 말: 색. (노란색, 빨간색, 등등..) 한가지 색이 사진에 강하게 나타나는 사진이면 주제사진에 적합하겠습니다. 예로, 빨간색만을 가진 꽃, 한가지 색깔의 옷감, 등등.. 여기서 흑백은 자제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5월 15일: 5월 3일은 어린이 날이죠?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사진을 주제로 합니다.
5월 30일: 봄이 봄인 만큼 인물 사진, 특히 여자분들을 주제사진으로 합니다..
6월 30일: 제목: 인연
보충 설명: 이렇게 인터넷을 통해 만나게 된것도 하나의 인연이 아닐까 합니다.. 이번 6월 달의 주제는 인연입니다. 인연이란 주제와 관련된 것이라면 어떤 사물/사진 이라도 상관없습니다...  주제 작품은 1일 3품씩이며 6월 말까지가 제출 기간입니다. 사진 올리실때 제목은 [6월 주제사진: 인연] 제목 의 형식으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월 31일: 이번달 주제는 "더위"로 할까 합니다.. 더위, 즉 "Heat"와 관련된 어떤 사진이라도 상관없습니다... 요즘 한창 여름이라 다들 왜 더위로 주제를 하고 난리여~ 하실텐데 오히려 그래서 더 좋은 주제가 되지 않을까 싶어 그렇게 정했습니다... 자, 그럼~ 좀 덥더라도 카메라 들고 다들 나가보시죠~ 그럼, 즐사~
8월 31일: 주제: 도시거리. 즉, 내가 살고 있는 도시의 이면 저면을 담아 올리시면 됩니다... 도시/거리에 관련해선 어떤 사진도 상관없습니다~
9월 30일: 9월달은 갓 가을의 시작이라 가을 사진엔 적합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이번달 사진은 '표정'으로 하면 어떨까 합니다... 웃는 표정, 우는듯한 표정, 장난치는 표정, 슬픈 표정, 등등... 꼭 사람이 아니더라도 어떤한 표정을 담은 사진이라면 주제사진에 적합할것 같네요... 그럼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이번엔 저도 꼭~)
10월 31일: 10월달의 주제는 "다른 곳에는 없는, 자신이 사는곳에만 있는것" 들 입니다... 일정한 피사체가 정해진게 아니니 현재 살고 있는 지역의 특별한 것을 찍어 올리시면 될듯 합니다...
11월30일 : 가을이 한창인 계절이죠.  여러 잡지책에도 가을 사진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더군요.  저희도 " 가을단풍 " 사진을 찍어봐요~
12월30일 : 2004년을 마무리 하는 달입니다. 추운 겨울이기도 하니, 따뜻한 사람들 을 주제로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9월달 주제사진은 아빠의 청춘/이기순님의 "7학년 6반" 이 가장 많은 추천을 받으셨습니다!

http://nikonclub.co.kr/bbs/zboard.php?id=area08_gallery1&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cmt=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940

끝으로 10월달 주제 사진에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분에겐 52미리 B&W UV 필터를 상품으로 드리겠습니다. (MC 아님)
  추천 0

댓글목록

거주지역 : 미국/오하이오
세희님, 늘 수고해주시는 것에 감사합니다~~ 건의사항이 하나 있는데요...

게시판에 공지가 너무 많은 듯 하거든요.. 글이 20개 뜨는 게시판에 5개나... ㅠㅠ

지헌아빠님이 올리신 공지 두개는 합쳐서 하나로 만들어도 될 것 같고,

해외가족 Contact List 도 해외가족 소개란에 옮겨놓는 것은 어떨까 하는데..

게시판에 공지가 너무 많으면 사실 보기가 조금 그렇거든요.. 조금만 줄여주시면 안 될까요..?

거주지역 : 미국/아틀란타
사실 요것 때문에 제가 언젠가 질문을 했던걸 기억합니다..



헌데 별 말씀 없으셔서 그냥 밀고 나갔었죠...



빠르시일안에 봐꾸는 형식으로 하겠습니다..~

질문 있습니다~!



3월15일 야경사진이란 의미는 기한일이 15일까지라는 의미인지요?  엄청 늦은 질문에 송구스럽습니다.

거주지역 : 미국/아틀란타
예 그렇습니다... 박한조님..

거주지역 : 미국/아틀란타


여자 사진이라면 -_-;

자신이 없는데;

거주지역 : INDONESIA JAKARTA
잘몰라서 헷갈여서...

6월주제사진이라면 6월분만설명하고 한달이지나면.끝을내야지...



3.4.5.월이야기을하니까..3월4월사진도지금올리는지 이해을잘못하겠는데...제가 이해을못하는지 ??????

자우지간에 보충설명이 있으면더 좋을것같읍니다  건강하세요...

거주지역 : 미국/아틀란타
이기순님..



주제사진이라 해서 꼭 그것만 올려야 하는건 아닙니다.. 다만 같은 주제를 갖고 서로 다른 시선과 관점을 서로 공유하는거죠.. 지난 주제 사진도 상관없이 올리 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 찍으실때 그달 주제사진에 적합한 상황이 연출되거나 또는 출사 기획을 잡을때 주제사진을 생각하시고 잡으신다면 조금 도움이 되겠네요..~



혹시 질문 있으시면 쪽지주세요~ 오늘에서야 겨우 리플을 봤네요~

방장님안녕하세요...

해외방은 안돌라갑니까 2004년을보내곤 소식

캄캄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