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클럽용 이메일계정이 자주 잠기는 현상에 대한 안내 및 대처방법 [3]

    2018-08-03 21:35:51    조회: 53회    댓글: 3

^^ 오랜만에 글 올립니다. 

 

연일 이어지는 폭염속에 우리 니콘클럽 가족 여러분들은 어떻게 이겨내고 계십니까? 너무 더워 여름휴가도 미루는 분들이 계시던데... 여름 휴가는 다녀 오셨는지요?

 

남은 여름 무사히 잘 이겨내시기 바라며 아래 내용을 전해 드립니다. 

 

 


◆ 니콘클럽의 인증용 이메일 계정에 대한 안내

 

    이메일계정 : nikonclub@hotmail.com

 

    사용용도

 

         1. 회원가입시 이메일인증용

         2. 회원정보변경시 인증용

         3. 회원활동에 따른 각종 인증 및 안내문 전달

         4. 니콘클럽 관리에 필요시 안내문 전달

 

    계정이 잠기는 현상 및 조치

 

         1. 부적절한 회원가입시도에 따른 다량의 이메일발송시도로 인해 hotmail 서버에서 계정을 잠궈 버림

         2. 계정이 잠기면 니콘클럽 홈페이지에서 발송하는 인증용 이메일이 회원에게 전달이 안 됨

         3. 잠긴 계정은 hotmail 사용자계정 인증 후 풀수 있으나 풀어도 1번 항목에 해당하는 상황 다시 발생하면 잠김

 

 

    인증 이메일을 못 받았을 경우 대처방법

 

         1. 관리자 개인 이메일로 상황 전달 : tech1010@hotmail.com

         2. 관리자 개인 휴대폰으로 상황 전달 (SMS) : 010-8403-1010

         3. 관리자 카카오톡으로 상황 전달 : 카카오톡 ID : tech1010is      

 

         위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상황을 알려 주시면 조치하여 드립니다. 

 

 

 

독립서버 및 홈페이지를 사용하다보니 관리해야 할 부분이 많습니다. ^^ 

                 

홈페이지 모습도 완전한 모습이 아니라서 불편하실 수 있을텐데요, 시간 나는 틈틈이 개편도 하고 사용하기 편리하게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예전의 사람냄새 물신 풍기는 니콘클럽이 되길 희망합니다. 

 

  추천 0

댓글목록